시아누크빌 숙소는 여기! 화이트 로즈 게스트하우스

화이트 로즈 게스트하우스 (White Rose Guesthouse)

화이트 로즈 게스트하우스 (White Rose Guesthouse)

2.5성 숙소의 최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2성급 숙소인 화이트 로즈 게스트하우스에서 시아누크빌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통계에 의해 알려진 평점은 5.9점으로 뛰어나진 않지만 적정수준으로 중간수준의 호텔을 찾으실때 좋은 곳입니다. 시아누크빌에서 평온한 숙소를 원하신다면 화이트 로즈 게스트하우스의 숙박을 추천해드립니다. 저도 예약하고 싶네요. 화이트 로즈 게스트하우스 특별 할인가격은 10,352원 수준으로 화이트 로즈 게스트하우스38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예약 마감 직전 숙소 확인☞


화이트 로즈 게스트하우스의 사진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수화물 보관,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패밀리 룸 시설을 포함해 여러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화이트 로즈 게스트하우스 고유의 분위기가 모든 객실에 반영되어 있으며,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책상, 발코니/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숙소 편의/부대 시설에는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패밀리룸 등이 있습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책상, 발코니/테라스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책상, 발코니/테라스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


국가 : 캄보디아
도시 : 코롱
주소 : Koh Tui, Kong Rong Island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