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야나드 호텔 정보, 홀리데이 힐 호텔 앤 스위트

홀리데이 힐 호텔 앤 스위트 (Holiday Hill Hotel And Suites)

홀리데이 힐 호텔 앤 스위트 (Holiday Hill Hotel And Suites)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2.0성급 숙소


홀리데이 힐 호텔 앤 스위트에서 웨야나드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통계에 의해 알려진 평점은 7.6점으로 적당한 편으로 장점만 본다면 훌륭한 숙소입니다. 웨야나드에서 평온한 숙소를 원하신다면 홀리데이 힐 호텔 앤 스위트을 중심으로 여행 일정을 계획해보세요. 홀리데이 힐 호텔 앤 스위트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23,810원 대로 홀리데이 힐 호텔 앤 스위트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3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숙소 상세정보 & 예약하기☞


홀리데이 힐 호텔 앤 스위트의 사진

웨야나드의 최고 위치에 있는 Holiday Hill Hotel And Suites에서 도시의 모든 것을 맛볼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최상의 편안함을 위해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7 km 거리에 있으며 중요한 도심 편의 시설에 접근하기 편리합니다. 객실은 고객님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필요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웨야나드에 방문하거나 잠시 체류하는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홀리데이 힐 호텔 앤 스위트 입니다.


국가 : 인도
도시 : 와야나드
주소 : Kartikulam, Mysore Road,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