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티안숙박추천] 폰팁 플라자 호텔

폰팁 플라자 호텔 (Phonethip Plaza Hotel)

폰팁 플라자 호텔 (Phonethip Plaza Hotel)

3.0성 숙소의 최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폰팁 플라자 호텔에서 비엔티안 여행을 시작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실 숙박객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평균 만족도는 6.2점으로 뛰어나진 않지만 적정수준으로 모두가 만족하지는 않지만 다수가 만족하고 있는 숙소입니다. 비엔티안여행을 완벽한 여행으로 만들고 싶으신가요? 폰팁 플라자 호텔에서의 하룻밤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폰팁 플라자 호텔 특별 할인가격은 26,915원 수준으로 폰팁 플라자 호텔55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선착순 예약 및 할인받기☞


폰팁 플라자 호텔의 사진

공항 환승, 회의시설, 비즈니스 센터, 흡연 공간,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같은 시설을 호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리버프론트 주변에 있는 본 숙소(폰팁 플라자 호텔)는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호텔의 Wi-Fi (무료/전 객실),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룸서비스 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의시설로 평면 TV, 거울, 타월,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등이 제공됩니다.


국가 : 라오스
도시 : 비엔티안
주소 : Beungkayong Village unit 16 Sisattanak District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