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 고아 호텔 정보, 화이트 스퀘어 니바나 홀리데이 빌라스

화이트 스퀘어 니바나 홀리데이 빌라스 (White Square Nirvana Holiday Villas)

화이트 스퀘어 니바나 홀리데이 빌라스 (White Square Nirvana Holiday Villas)

엄마품처럼 포근한 3.5성급 숙소


3성급 숙박시설, 화이트 스퀘어 니바나 홀리데이 빌라스을 중심으로 노스 고아의 여행을 그려보세요. 실제 숙박객의 평점은 7.9점으로 불만사항이 낮으므로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노스 고아숙박 어디서 해야할지 고민스러우시다면 화이트 스퀘어 니바나 홀리데이 빌라스을 지금 예약해보세요. 성수기엔 빈방 구하기가 정말 어려워요. 화이트 스퀘어 니바나 홀리데이 빌라스 하룻밤 이벤트가는 30,020원이며 화이트 스퀘어 니바나 홀리데이 빌라스시기에 따라 차이가 있는 상세한 숙박비와 29개의 실방문객들의 후기를 확인 후에 원하시는 일자에 예약을 하시고 성공적인 여행을 계획해보시길 바래요

☞선착순 할인가 및 상세정보 바로 확인하기☞


화이트 스퀘어 니바나 홀리데이 빌라스의 사진

비즈니스 여행객과 관광객 모두 호텔의 시설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운동 마니아거나 지친 일상으로부터의 휴식을 위해 방문하는 고객들은 피트니스센터, 실외 수영장, 키즈풀, 정원 등을 즐기며 재충전할 수 있습니다.

독보적인 서비스와 시설의 풍부함을 고아에 있는 본 숙소에서 맘껏 누려 보세요. 화이트 스퀘어 니바나 홀리데이 빌라에서 숙박하며 고아의 아름다움을 즐겨보세요. 화이트 스퀘어 니바나 홀리데이 빌라에서 머무는 동안 친근한 분위기와 훌륭한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국가 : 인도
도시 : 고아
주소 : Agnicho Vaddo, Guirim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