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 고아숙박추천] 화이트 네그로 비치 리조트

화이트 네그로 비치 리조트 (White Negro Beach Resort )

화이트 네그로 비치 리조트 (White Negro Beach Resort )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머무르고 싶은 2.0성급 숙소


화이트 네그로 비치 리조트은 노스 고아에 있는 2성급 숙박시설 입니다. 실제 투숙객 만족도를 살펴보면 평점은 0.0점으로 적당한 수준으로 장점만 본다면 훌륭한 숙소입니다. 노스 고아여행을 완벽한 여행으로 만들고 싶으신가요? 화이트 네그로 비치 리조트을 지금 예약해보세요. 성수기엔 빈방 구하기가 정말 어려워요. 화이트 네그로 비치 리조트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96,273원 대로 화이트 네그로 비치 리조트0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화이트 네그로 비치 리조트의 사진

노스 고아에 방문하는 이유와 상관없이 White Negro Beach Resort 에서 집같은 평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고아에서 여행하기 편리한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화이트 네그로 비치 리조트만큼 좋은 곳은 없습니다.

본 숙소에는 최고 수준의 편의와 편안함이 갖춰져 있습니다. 고아의 최고 위치에 있는 화이트 네그로 비치 리조트에서 도시의 모든 것을 맛볼 수 있습니다. 고아의 최고 위치에 있는 화이트 네그로 비치 리조트에서 도시의 모든 것을 맛볼 수 있습니다.


국가 : 인도
도시 : 고아
주소 : Near St. Anthony Chapel, Bardez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