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야나드 숙소 정보, 힐 블룸 레지던시

힐 블룸 레지던시 (Hill Blooms Residency)

힐 블룸 레지던시 (Hill Blooms Residency)

내방보다 편한 2.0성 숙소


힐 블룸 레지던시에서 웨야나드 여행을 시작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실 이용객의 만족도는 8.3점으로 적당히 합리적인 수준으로 장점만 본다면 훌륭한 숙소입니다. 웨야나드의 풍경을 만끽하시고 싶다면 힐 블룸 레지던시의 숙박을 진지하게 고려해보시길 바래요. 힐 블룸 레지던시는 성인 2인 기준 19,669원 정도의 가격으로 힐 블룸 레지던시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3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이벤트가로 예약하기☞


힐 블룸 레지던시의 사진

비즈니스 여행객과 관광객 모두 호텔의 시설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숙소에는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비할 데 없는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본 숙소에서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Wi-Fi (공공 장소), 주차장등을 포함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투숙객들은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잠자리를 보장해 드리며, 일부 객실은 평면 TV,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에어컨, 모닝콜 서비스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국가 : 인도
도시 : 와야나드
주소 : Moolankave post, Mysore Road, Sulthan Bathery,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