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랄라 코발람 / 푸바르 여행, 힐 앤드 시 뷰 비치 리조트

힐 앤드 시 뷰 비치 리조트 (Hill and Sea View Beach Resort)

힐 앤드 시 뷰 비치 리조트 (Hill and Sea View Beach Resort)

내방보다 편한 3.0성 숙소


힐 앤드 시 뷰 비치 리조트은 코발람 / 푸바르에 있는 3성급 호텔입니다. 실 이용객 만족도를 살펴보니 평점은 5.9점으로 적당한 수준으로 장점만 본다면 훌륭한 숙소입니다. 코발람 / 푸바르에서 실패없는 여행을 원하신다면 힐 앤드 시 뷰 비치 리조트에서 휴식이라면 피로없는 여행이 되지않을까요? 26,915원 정도의 1박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힐 앤드 시 뷰 비치 리조트의 힐 앤드 시 뷰 비치 리조트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43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이벤트가로 예약하기☞


힐 앤드 시 뷰 비치 리조트의 사진

힐 앤드 시 뷰 비치 리조트에서 단순히 쉬면서 피로를 풀어주거나 활력이 넘치는 코발람 / 푸바르 탐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힐 앤 시 뷰 비치 리조트)는 코발람에서 편안하고 매력적인 곳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온수 욕조, 사우나, 실외 수영장, 스파, 마사지 등을 즐기며 긴장을 풀고 편안한 분위기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좋은 숙박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온수 욕조, 사우나, 실외 수영장, 스파, 마사지 등의 여가 시설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에서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국가 : 인도
도시 : 코발람
주소 : Mottavila, Avaduthura, Vizhinjam (P.O) Trivandrum , Kerala 695521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