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 고아 호텔 예약, 화이트 네그로 비치 리조트

화이트 네그로 비치 리조트 (White Negro Beach Resort )

화이트 네그로 비치 리조트 (White Negro Beach Resort )

함께 가고싶은 2.0성급 숙소


화이트 네그로 비치 리조트은 노스 고아여행에 많이 이용되는 2성급 휴식처입니다. 실제 투숙객의 이용평점은 0.0점으로 적당히 합리적인 수준으로 장점만 본다면 훌륭한 숙소입니다. 노스 고아에서 피곤을 풀어줄 숙소. 어디가 좋을까요? 화이트 네그로 비치 리조트에 대한 내용들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96,273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화이트 네그로 비치 리조트, 화이트 네그로 비치 리조트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0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예약 마감 직전 숙소 확인☞


화이트 네그로 비치 리조트의 사진

안주나 지역의 관광명소와 근접한 White Negro Beach Resort 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제공합니다. 고아에서 여행하기 편리한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화이트 네그로 비치 리조트만큼 좋은 곳은 없습니다. 일부 객실에서 책상, 전화기, 선풍기, TV,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등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에는 책상, 전화기, 선풍기, TV,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같은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고아의 최고 위치에 있는 화이트 네그로 비치 리조트에서 도시의 모든 것을 맛볼 수 있습니다.


국가 : 인도
도시 : 고아
주소 : Near St. Anthony Chapel, Bardez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