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놈펜숙박, 호텔 오푸로

호텔 오푸로 (Hotel Ofuro)

호텔 오푸로 (Hotel Ofuro)

추천하고 싶은 3.0성급 숙소


호텔 오푸로은 프놈펜여행객들이 찾는 3성급 보금자리입니다. 실 숙박객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평균 만족도는 7.3점으로 관리가 잘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프놈펜여행 계획에 알맞는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호텔 오푸로에 대한 내용들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22,775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호텔 오푸로, 호텔 오푸로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15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이벤트가로 예약하기☞


호텔 오푸로의 사진

오로지 서비스만 생각하는 직원들이 호텔 오푸로에서 여러분을 환영하며 안내할 것입니다. 본 숙소에서 온수 욕조 등과 같은 멋진 여가 시설/활동을 즐길 수 있어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서 평면 TV, 무료 인스턴트 커피, 무료 차, 거울, 슬리퍼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우아하게 꾸며져 있으며 편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오푸로에서 숙박하여야 하는 세가지 이유는 바로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그리고 여러 프놈펜 관광지와 가깝기 때문입니다.


국가 : 캄보디아
도시 : 프놈펜
주소 : #.A03,A04 La Seine of Diamond Island (Koh Pich City), Sangkat Tonle Bassac ,Khan Chamkarmon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