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리 여행 시작] 호텔 홀리데이 리조트

호텔 홀리데이 리조트 (Hotel Holiday Resort)

호텔 홀리데이 리조트 (Hotel Holiday Resort)

함께 가고싶은 3.0성급 숙소


호텔 홀리데이 리조트은 푸리에 있는 3성급 숙소입니다. 실제 이용객의 평점은 6.6점으로 적당한 편으로 만족도는 중간정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푸리에서 피곤을 풀어줄 숙소. 어디가 좋을까요? 호텔 홀리데이 리조트의 안락함을 느껴보시길 바랄께요. 49,690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호텔 홀리데이 리조트, 호텔 홀리데이 리조트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15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숙소 상세정보 & 예약하기☞


호텔 홀리데이 리조트의 사진

푸리에 업무차 또는 휴가를 누리기 위해 방문하였다면 3성 호텔 홀리데이 리조트에서 편리함을 즐기세요.

총 92개 객실 중 한 곳에 들어서는 순간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 평면 TV, 리넨, 거울, 타월, 옷장 등과 같은 다양한 편의 시설/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가 Sri Sri Sonar Gouranga Mandir, Sree Chaitanya Gaudiya Math, Alarnatha Temple 등과 인접한 위치에 있기에 지역의 관광 명소와 볼거리를 구경하기 위해 멀리 갈 필요가 없습니다. 호텔 홀리데이 리조트의 따뜻한 환대와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어우러져 푸리 여행을 잊지 못할 순간으로 기억되게 할 것입니다. 본 숙소의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가 : 인도
도시 : 푸리
주소 : Chakratirtha Road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