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엠립 만족도 높은 파빌론 도리엔트 부티크 호텔

파빌론 도리엔트 부티크 호텔 (Pavillon d Orient Boutique-Hotel)

파빌론 도리엔트 부티크 호텔 (Pavillon d Orient Boutique-Hotel)

안전한 4.0성급 보금자리


파빌론 도리엔트 부티크 호텔은 씨엠립여행객들이 찾는 4성급 보금자리입니다. 실제 투숙객 만족도를 살펴보면 평점은 9.2점으로 매우 우수한 편이기에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씨엠립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으신가요? 파빌론 도리엔트 부티크 호텔에 대한 내용들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파빌론 도리엔트 부티크 호텔 특별 할인가격은 51,760원 수준으로 파빌론 도리엔트 부티크 호텔85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가격 확인 및 혜택 확인☞


파빌론 도리엔트 부티크 호텔의 사진

비즈니스 여행객과 관광객 모두 호텔의 시설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도심까지의 거리는 약 3 km이며, 공항까지는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본 숙소는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투숙객이 편안함을 느끼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긴 하루를 보내고 객실의 실외 수영장, 스파, 마사지, 키즈풀, 정원 등을 통해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긴 하루를 보내고 객실의 실외 수영장, 스파, 마사지, 키즈풀, 정원 등을 통해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국가 : 캄보디아
도시 : 시엠립
주소 : Chong Kaosou Village, Slorkram Commune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