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엠립 숙소는 호텔 소마데비 앙코르 부티크 앤 리조트 추천!

호텔 소마데비 앙코르 부티크 앤 리조트 (Hotel Somadevi Angkor Boutique and Resort)

호텔 소마데비 앙코르 부티크 앤 리조트 (Hotel Somadevi Angkor Boutique and Resort)

5.0급 숙박에서 내집같은 편안함을 누려보세요.


호텔 소마데비 앙코르 부티크 앤 리조트은 씨엠립에 있는 5성급 숙박시설 입니다. 실 숙박객 만족도를 살펴보니 평점은 9.1점으로 불만사항이 낮으므로 다시 예약할만한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씨엠립의 즐거운 여행을 꿈꾸시는 분들이라면 호텔 소마데비 앙코르 부티크 앤 리조트의 숙박을 진지하게 고려해보시길 바래요. 126,294원 정도의 1박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호텔 소마데비 앙코르 부티크 앤 리조트의 호텔 소마데비 앙코르 부티크 앤 리조트시시각각 변동하는 이벤트가와 281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링크를 통해 최저가 예약을 지금 확인하세요.☞


호텔 소마데비 앙코르 부티크 앤 리조트의 사진

각 객실은 우아하게 꾸며져 있으며 편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2 km 거리에 있는 이 5성급 숙소는 좋은 위치와 도시의 많은 명소들로의 접근성을 자랑합니다. 도시의 재미가 가득한 곳에서 0.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편의시설로 평면 TV,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월풀욕조, 금연 객실 등이 제공됩니다. 호텔은 모든 여행객의 개별 요구에 맞도록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가 : 캄보디아
도시 : 시엠립
주소 : City Center, Oknha Oum Chhay Street, Mondul II Village, Sangkat Svay Dangkum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