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카타 / 꼴까따 숙소는 여기! 홀리 홈 게스트하우스

홀리 홈 게스트하우스 (Holy Home Guest House)

홀리 홈 게스트하우스 (Holy Home Guest House)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0.0성급 숙소


1성급 숙박, 홀리 홈 게스트하우스에서 콜카타 / 꼴까따의 자유로운 여행 어떨까요? 실 이용객의 만족도는 5.7점으로 뛰어나진 않지만 적정수준으로 중간수준의 호텔을 찾으실때 좋은 곳입니다. 콜카타 / 꼴까따여행이 최고의 여행으로 기억되길 기원하신다면 홀리 홈 게스트하우스이 제공하는 즐거움을 웹사이트를 통해 간접적으로 느껴보세요. 홀리 홈 게스트하우스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28,985원 대로 홀리 홈 게스트하우스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6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링크를 통해 최저가 예약을 지금 확인하세요.☞


홀리 홈 게스트하우스의 사진

왕복 운행 서비스, 렌터카, 주차장, 가족실, 공용 라운지/ TV 시청와 같은 시설을 항상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홀리 홈 게스트하우스)는 최상의 서비스와 다양한 시설을 제공하며 고객의 편안한 투숙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매력적인 라자라트에 있는 본 숙소(홀리 홈 게스트하우스)는 콜카타의 비즈니스, 쇼핑 중심지에서 전망 좋은 위치를 자랑합니다. 업무차 또는 휴식하러 콜카타에 찾아오는 모든 여행자에게 적합한 홀리 홈 게스트하우스 입니다.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에서 편하게 주무실 수 있습니다.


국가 : 인도
도시 : 콜카타
주소 : 141/A Jessore Road, Near Airport Gate No 3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