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놈펜 호텔 예약, 프라사츠 부티크 호텔

프라사츠 부티크 호텔 (PRASATs Boutique Hotel)

프라사츠 부티크 호텔 (PRASATs Boutique Hotel)

친절하고 합리적인 3.0성급 쉼터


프라사츠 부티크 호텔은 프놈펜에 있는 3성급 숙박시설 입니다. 최근 투숙객들의 평가는 8.4점으로 적당히 합리적인 수준으로 간단한 숙박을 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프놈펜을 합리적으로 관광하시길 기대한다면 프라사츠 부티크 호텔을 중심으로 여행 일정을 계획해보세요. 31,056원 정도의 1박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프라사츠 부티크 호텔의 프라사츠 부티크 호텔시시각각 변동하는 이벤트가와 75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예약 마감 직전 숙소 확인☞


프라사츠 부티크 호텔의 사진

PRASATs Boutique Hotel에서 숙박하여야 하는 세가지 이유는 바로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그리고 여러 프놈펜 관광지와 가깝기 때문입니다. 8 km 거리에 있어 도심의 명소들과 볼거리들을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총 8개 객실 중 한 곳에 들어서는 순간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 평면 TV,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월풀욕조, 금연 객실 등과 같은 다양한 편의 시설/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프라사츠 부티크 호텔의 따뜻한 환대와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어우러져 프놈펜 여행을 잊지 못할 순간으로 기억되게 할 것입니다. 객실로 돌아가기 전 충분한 휴식을 위해 온수 욕조, 실외 수영장, 스파, 마사지, 정원 등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국가 : 캄보디아
도시 : 프놈펜
주소 : #13, Street 400, Sangkat Boeung Keng Kong I,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