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다와 숙소 정보, 홀리데이 하벨리 호텔

홀리데이 하벨리 호텔 (Holiday Haveli Hotel)

홀리데이 하벨리 호텔 (Holiday Haveli Hotel)

연인과 함께 하고 싶은 3.0성급 숙소


홀리데이 하벨리 호텔은 만다와에 있는 3성급 호텔입니다. 통계에 의해 알려진 평점은 0.0점으로 뛰어나진 않지만 적정수준으로 장점만 본다면 훌륭한 숙소입니다. 만다와숙박 어디서 해야할지 고민스러우시다면 홀리데이 하벨리 호텔의 정보를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55,901원 정도의 1박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홀리데이 하벨리 호텔의 홀리데이 하벨리 호텔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0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홀리데이 하벨리 호텔의 사진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에서 편하게 주무실 수 있습니다. 만다와에서 여행하기 편리한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홀리데이 하벨리 호텔만큼 좋은 곳은 없습니다.

총 11개 객실 중 한 곳에 들어서는 순간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 평면 TV, 금연 객실, 에어컨, 책상, 미니 바 등과 같은 다양한 편의 시설/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안정적인 서비스와 전문적인 직원을 원하신다면 홀리데이 하벨리 호텔에서 숙박하시기 바랍니다. 호텔의 평화로운 분위기는 키즈 카페, 정원 등을 포함한 자사의 레크리에이션 시설로 확장됩니다.


국가 : 인도
도시 : 만다와
주소 : Seth Bansidhar Shah Marg, Mukundgarh Jhunjhunu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