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엠립 숙소 예약, 하누마날라야 부티크 레지던스

하누마날라야 부티크 레지던스 (Hanumanalaya Boutique Residence)

하누마날라야 부티크 레지던스 (Hanumanalaya Boutique Residence)

4.0성 숙소의 최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4성급 숙소인 하누마날라야 부티크 레지던스에서 씨엠립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빅데이터를 통한 평점은 8.7점으로 아주 좋은편으로 많은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씨엠립숙소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가요? 하누마날라야 부티크 레지던스의 정보를 한번 체크해보세요. 57,971원 수준의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하누마날라야 부티크 레지던스의 하누마날라야 부티크 레지던스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175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숙소 상세정보 & 예약하기☞


하누마날라야 부티크 레지던스의 사진

하누마날라야 부티크 레지던스에서 숙박하여야 하는 세가지 이유는 바로 친절한 직원, 좋은 시설, 그리고 여러 씨엠립 관광지와 가깝기 때문입니다. 본 4성급 숙소는 공항에서 단 8. Km 거리에 있어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씨엠립 시내 지역에 있는 본 숙소(하누마날라야 부티크 레지던스)에서 편안한 휴식과 즐거운 여행을 즐겨 보세요. 비즈니스 여행객과 관광객 모두 본 숙소의 시설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국가 : 캄보디아
도시 : 시엠립
주소 : 5 Krom 2, Phoum Treang (near Angkor Conservative Center)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