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야나드 여행 시작] 홀리데이 힐 호텔 앤 스위트

홀리데이 힐 호텔 앤 스위트 (Holiday Hill Hotel And Suites)

홀리데이 힐 호텔 앤 스위트 (Holiday Hill Hotel And Suites)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2.0성급 숙소


2성급 숙박, 홀리데이 힐 호텔 앤 스위트을 통해 합리적인 웨야나드여행을 즐겨보세요. 실 이용객의 만족도는 7.6점으로 나쁘지 않은 수준으로 장점만 본다면 훌륭한 숙소입니다. 웨야나드여행을 준비중이시라면 홀리데이 힐 호텔 앤 스위트에서 휴식이라면 피로없는 여행이 되지않을까요? 23,810원 정도의 1박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홀리데이 힐 호텔 앤 스위트의 홀리데이 힐 호텔 앤 스위트시시각각 변동하는 이벤트가와 3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선착순 할인가 및 상세정보 바로 확인하기☞


홀리데이 힐 호텔 앤 스위트의 사진

오로지 서비스만 생각하는 직원들이 Holiday Hill Hotel And Suites에서 여러분을 환영하며 안내할 것입니다. 본 숙소는 도심에서 38. 도시의 바쁜 일상 속 긴장을 풀 수 있게 도움을 주는 피트니스센터, 정원 등과 같은 환상적인 시설/활동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시설을 갖춘 호텔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와이파이(공공 장소), 주차장 같은 시설을 호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국가 : 인도
도시 : 와야나드
주소 : Kartikulam, Mysore Road,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