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탐방 가격대비 저렴한 호텔 홀리데이 호텔 바탐방

홀리데이 호텔 바탐방 (Holiday Hotel Battambang)

홀리데이 호텔 바탐방 (Holiday Hotel Battambang)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는 2.5성급 숙소


홀리데이 호텔 바탐방에서 바탐방 여행을 시작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실제 숙박객의 평점은 7.7점으로 매우 좋은편으로 많은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바탐방여행을 완벽한 여행으로 만들고 싶으신가요? 홀리데이 호텔 바탐방이 제공하는 즐거움을 웹사이트를 통해 간접적으로 느껴보세요. 홀리데이 호텔 바탐방은 1박 프로모션가 16,564원으로 홀리데이 호텔 바탐방44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가격 확인 및 혜택 확인☞


홀리데이 호텔 바탐방의 사진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룸 서비스,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룸 서비스, 공항 픽업 시설을 포함해 여러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 숙소는 Battambang Bat Caves, BTB 소우베니르 샵, 센트럴 마켓 등과 같은 도시의 주요 명소들과 가까운 거리에 있어 투숙객이 편리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바탐방의 최고 위치에 있는 홀리데이 호텔 바탐방에서 도시의 모든 것을 맛볼 수 있습니다. 호텔은 손님에게 편안함과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광범위한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국가 : 캄보디아
도시 : 바탐방
주소 : 695, Street 4, Sangkat Preak Mohatep, Khan Svay Por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