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놈펜 숙소 정보, 화이트 리버 II 게스트하우스

화이트 리버 II 게스트하우스 (White River II Guesthouse)

화이트 리버 II 게스트하우스 (White River II Guesthouse)

잊지못할 포근한 2.0성 숙소


화이트 리버 II 게스트하우스은 프놈펜에 있는 2성급 호텔입니다. 실 이용객 만족도를 살펴보니 평점은 5.3점으로 적당히 합리적인 수준으로 만족도는 중간정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프놈펜에서 내집처럼 편한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화이트 리버 II 게스트하우스에서 오래도록 기억될 소중한 기억을 만드세요. 화이트 리버 II 게스트하우스의 1박 평균 가격은 대략 4,141원 대로 화이트 리버 II 게스트하우스29개의 후기를 참고하시고 모든방이 예약되기 전에 먼저 예약하세요.

☞선착순 예약 및 할인받기☞


화이트 리버 II 게스트하우스의 사진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수화물 보관,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주차장와 같은 시설을 항상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객실에서 편안함을 더하기 위해 전용 출입구, 타월,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등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에서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주차장등을 포함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안정적인 서비스와 전문적인 직원을 원하신다면 화이트 리버 II 게스트하우스에서 숙박하시기 바랍니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같은 시설을 호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국가 : 캄보디아
도시 : 프놈펜
주소 : # 111, Street 172, Sangkat Chey Chum Neas, Doun Penh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