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놈펜여행, 깔끔했던 화이트 맨션 부티크 호텔

화이트 맨션 부티크 호텔 (White Mansion Boutique Hotel)

화이트 맨션 부티크 호텔 (White Mansion Boutique Hotel)

친절하고 합리적인 4.0성급 쉼터


화이트 맨션 부티크 호텔은 프놈펜여행에 많이 이용되는 4성급 휴식처입니다. 최근 투숙객들의 평가는 8.9점으로 훌륭한 수준으로 성수기에는 미리 예약하지않으면 방이 없을 수 있습니다. 프놈펜의 풍경을 만끽하시고 싶다면 화이트 맨션 부티크 호텔이라면 좋은 선택이 될거에요. 화이트 맨션 부티크 호텔 하룻밤 이벤트가는 102,485원이며 화이트 맨션 부티크 호텔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1,033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화이트 맨션 부티크 호텔의 사진

유명한 Doun Penh 지역에 위치한 화이트 맨션 부티크 호텔 입니다. 도심까지의 거리는 약 0 Km이며, 공항까지는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본 숙소(화이트 맨션)에는 집같이 편안하고 안락한 총 30개의 객실이 있으며, 감각적으로 세련되게 꾸며진 많은 객실에서 평면 TV,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책상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기념품 가게, 택시 서비스 등을 포함한 모든 필요한 시설이 가까이 있습니다. 객실은 고객님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필요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국가 : 캄보디아
도시 : 프놈펜
주소 : street 240, number 26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