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네 숙소는 힐튼 슈림 이스테이트 리트리트 앤 스파 추천!

힐튼 슈림 이스테이트 리트리트 앤 스파 (Hilton Shillim Estate Retreat & Spa)

힐튼 슈림 이스테이트 리트리트 앤 스파 (Hilton Shillim Estate Retreat & Spa)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5.0성급 숙소


힐튼 슈림 이스테이트 리트리트 앤 스파은 푸네여행에 많이 이용되는 5성급 휴식처입니다. 실 이용객의 만족도는 7.5점으로 불만사항이 낮으므로 만족도가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푸네의 즐거운 여행을 꿈꾸시는 분들이라면 힐튼 슈림 이스테이트 리트리트 앤 스파에서의 하룻밤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184,265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힐튼 슈림 이스테이트 리트리트 앤 스파, 힐튼 슈림 이스테이트 리트리트 앤 스파14개의 후기를 참고하시고 모든방이 예약되기 전에 먼저 예약하세요.

☞선착순 할인가 및 상세정보 바로 확인하기☞


힐튼 슈림 이스테이트 리트리트 앤 스파의 사진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룸 서비스, 장애인용 시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수화물 보관 등을 포함한 모든 필요한 시설이 가까이 있습니다. 이 곳에서 생동감 넘치는 도시의 많은 것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많은 객실에서 편안함을 더하기 위해 평면 TV, 공기 청정기, 욕실 내 전화기, 전기 담요, 무료 웰컴 드링크 등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힐튼 슈림 이스테이트 리트리트 앤 스파)는 유명한 암비 밸리 시티 지역의 편리한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힐튼 슈림 이스테이트 리트리트 앤 스파에서 머무는 동안 따뜻한 분위기와 훌륭한 서비스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국가 : 인도
도시 : 로나발라
주소 : Village Shilimb, Pawana Nagar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