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엥쿠앙여행, 아쉬움이 남은 화이트 오키드 게스트 하우스

화이트 오키드 게스트 하우스 (White Orchid Guest House)

화이트 오키드 게스트 하우스 (White Orchid Guest House)

다시 찾고 싶은 2.0성급 숙소


2성급 숙박, 화이트 오키드 게스트 하우스을 통해 합리적인 시엥쿠앙여행을 즐겨보세요. 실제 예약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나온 평균 점수는 6.3점으로 적당한 수준으로 만족도는 중간정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엥쿠앙여행이 최고의 여행으로 기억되길 기원하신다면 화이트 오키드 게스트 하우스에서 휴식이라면 피로없는 여행이 되지않을까요? 10,352원 정도의 1박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화이트 오키드 게스트 하우스의 화이트 오키드 게스트 하우스53개의 후기를 참고하시고 모든방이 예약되기 전에 먼저 예약하세요.

☞선착순 할인가 및 상세정보 바로 확인하기☞


화이트 오키드 게스트 하우스의 사진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편안하고 안락함을 선사해 줍니다. 많은 객실에서 편안함을 더하기 위해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책상, 선풍기 등을 제공합니다. Wi-Fi (무료/전 객실), 주차장,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세탁 서비스, 환전 시설을 포함해 여러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Wi-Fi (무료/전 객실), 주차장,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세탁 서비스, 환전 시설을 포함해 여러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가 : 라오스
도시 : 시엥쿠앙
주소 : Ban Phonsavanh, Peak District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