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엠립 호텔 정보, 크로마 야마토 게스트 하우스

크로마 야마토 게스트 하우스 (Krorma Yamato Guest House)

크로마 야마토 게스트 하우스 (Krorma Yamato Guest House)

안락한 휴식의 1.5성급 동반자


1성급 숙박, 크로마 야마토 게스트 하우스에서 씨엠립의 자유로운 여행 어떨까요? 실제 숙박객의 평점은 6.8점으로 나쁘지 않은 수준으로 간단한 숙박을 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씨엠립에서 피곤을 풀어줄 숙소. 어디가 좋을까요? 크로마 야마토 게스트 하우스에서 아름다운 밤을 만드세요. 크로마 야마토 게스트 하우스은 1박 프로모션가 5,176원으로 크로마 야마토 게스트 하우스46개의 실숙박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크로마 야마토 게스트 하우스의 사진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한 잠자리를 보장해 드리며, 일부 객실은 인터넷 – 무선 (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선풍기, 객실내 영화관람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이상적인 위치와 시설이 잘 어우러진 본 숙소(크로마 야마토 게스트하우스)는 여러모로 제격입니다.

모든 객실은 편안하고 안락함을 선사해 줍니다. 대부분의 객실에서 타월,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의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객실에서 타월,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의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국가 : 캄보디아
도시 : 시엠립
주소 : 5,Road No.6 Svaydangkom

숙소 청결 상태: 이용후기 점수 5.6
부대시설: 양호 6.1
위치: 매우 좋음 7.6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양호 6.2
서비스: 좋음 7
가격 대비 만족도: 양호 6.9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