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엠립 여행 시작] 파라다이스 앙코르 빌라 호텔

파라다이스 앙코르 빌라 호텔 (Paradise Angkor Villa Hotel)

파라다이스 앙코르 빌라 호텔 (Paradise Angkor Villa Hotel)

기억에 남는 5.0성급 숙소


파라다이스 앙코르 빌라 호텔에서 씨엠립 여행을 시작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실제 투숙객 만족도를 살펴보면 평점은 7.9점으로 아주 좋은편이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씨엠립숙소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가요? 파라다이스 앙코르 빌라 호텔의 정보를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41,408원 정도의 1박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파라다이스 앙코르 빌라 호텔의 파라다이스 앙코르 빌라 호텔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70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프로모션 및 정보 지금 확인☞


파라다이스 앙코르 빌라 호텔의 사진

호텔의 온수욕조, 헬스장, 사우나, 실외 수영장, 스파 등을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최상의 편안함을 위해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사당, 일일 청소 서비스, 난로 등을 제공합니다. 본 숙소(파라다이스 앙코르 빌라 호텔)는 어떤 이유로 시엠립에 방문해도 지내기에 매우 좋은 곳입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 평면 TV, 추가 욕실, 추가 화장실, 욕실 내 전화기, 옷걸이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씨엠립 시내 지역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앙코르 빌라 호텔에서 시엠립의 탐험을 시작하세요.


국가 : 캄보디아
도시 : 시엠립
주소 : Street 60, Chong Kao Sou Village, Slor Kram Commune

숙소 청결 상태: 우수 8.2
부대시설: 매우 좋음 8
위치: 양호 6.7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우수 8.1
서비스: 우수 8.3
가격 대비 만족도: 우수 8.4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