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누크빌 가격대비 저렴한 호텔 파고다 록스 부티크 리조트

파고다 록스 부티크 리조트 (Pagoda Rocks Boutique Resort)

파고다 록스 부티크 리조트 (Pagoda Rocks Boutique Resort)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3.0성급 숙소


3성급 숙소인 파고다 록스 부티크 리조트에서 시아누크빌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실제 투숙객의 이용평점은 8.1점으로 훌륭한 수준으로 불만을 가진 투숙객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시아누크빌의 풍경을 만끽하시고 싶다면 파고다 록스 부티크 리조트을 지금 예약해보세요. 성수기엔 빈방 구하기가 정말 어려워요. 파고다 록스 부티크 리조트 특별 할인가격은 47,619원 수준으로 파고다 록스 부티크 리조트호텔의 프로모션의 따라 가격에 오차가 있으니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가격을 확인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 가장 저렴한 이벤트가가 제공되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와함께 실숙박객들을 통해 누적된 134개의 사용후기를 살펴보신 후 합리적인 예약을 하세요.

☞가격 확인 및 혜택 확인☞


파고다 록스 부티크 리조트의 사진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룸 서비스, 무선 인터넷 (공공 장소), 주차장, 룸 서비스와 같은 시설을 항상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택시 서비스 등이 본 숙소의 특색을 더합니다. 바쁜 일상을 벗어나 매순간이 편안한 휴식이 될 것입니다. 유명한 센트럴 지역에 위치한 파고다 록스 부티크 리조트 입니다. 시아누크빌에 방문하는 이유와 상관없이 파고다 록스 부티크 리조트에서 집같은 평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국가 : 캄보디아
도시 : 시아누크빌
주소 : Wat Leu

숙소 청결 상태: 우수 8.1
부대시설: 매우 좋음 7.6
위치: 좋음 7.2
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 우수 8.5
서비스: 우수 8.4
가격 대비 만족도: 우수 8.2
음식 및 레스토랑: 매우 좋음 7.9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